[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정채연이 패셔너블한 매력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정채연이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star1) 4월 호 화보를 장식했다. 러블리함은 물론 밝은 에너지까지 발산한 정채연의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에 진행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정채연은 티셔츠 위에 데님 진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세련된 원피스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채연은 연기와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늘 노력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이유가 있다기보단 ‘열심히 하고자 하는 마음’ 때문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타고난 편이 아니라 생각하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라고 스스로에게는 냉철한 면모를 보여줬다.
차기작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맡게 된 나주희 역에 대해서는 “내가 연기할 주희란 캐릭터는 경제적인 면과는 관계없이 타인을 따뜻하게 바라보고 사랑할 줄 아는 친구”라며 “정의감도 넘치고 털털한 매력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채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2 4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