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서울체크인’ 파트2의 모든 조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울라이프 포스터 5탄이 공개됐다.
피날레를 향해가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서울 블루스’ 배우 이정은, 엄정화부터 구교환, 이옥섭 감독, 배우 심달기, 홍시영(기리보이) 그리고 ‘프리스마일’ AKMU(악뮤) 이찬혁까지 이효리가 탄생시킨 조합들이 담긴 서울라이프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이효리는 AKMU(악뮤) 이찬혁, 배우 겸 감독 구교환과 이옥섭 감독, 배우 심달기와 홍시영,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이정은, 엄정화, 새로운 서울친구 윤혜진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서울체크인’ 파트 2를 빛냈던 조합들과 숏필름부터 사진전까지 다양한 프로젝트에 도전하는 이효리의 시간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 ‘서울체크인’ 9화에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의리를 보여줬던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배우 이정은과 엄정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라면 오고 가라면 안 가는 언니’ 엄정화와 연기 스승 이정은은 숏필름 촬영 당시 응원의 도시락까지 선물하며 배우 이효리의 컴백을 환영해 훈훈함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와 함께 숏필름 ‘사람냄새 이효리’를 작업했던 배우 겸 감독 구교환, 이옥섭 감독, 배우 심달기, 홍시영의 모습도 담겨 있다. 첫 만남부터 서로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던 이들은 지난 19일(일) 진행했던 숏필름 GV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포스터 속에도 활기찼던 이날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어 흥미를 돋운다. 이에 11화에서 공개될 ‘사람냄새 이효리’는 과연 어떤 매력적인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포스터를 통해 이효리의 데뷔 후 24년의 시간을 담은 사진전의 비하인드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사진전을 방문한 ‘댄스가수 유랑단’ 멤버 엄정화, 화사는 물론 정재형과 새로 사귄 서울 친구 윤혜진도 함께해 흐뭇함을 더한다. 여기에 함께 곡 작업을 했던 AKMU(악뮤) 이찬혁까지 출동, 보기만해도 청량한 웃음소리가 들리는 듯한 즐거운 모습이 담겼다.
이처럼 ‘서울체크인’은 이효리가 탄생시킨 색다른 조합들을 비롯해 숏필름 GV부터 사진전 비하인드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울라이프 포스터를 통해 화려한 피날레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11화는 오는 7월 1일(금)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티빙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