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뮤지컬 ‘드림하이’에 합류한다.
9일 박규리 측은 TV리포트에 “박규리가 뮤지컬 ‘드림하이’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드림하이’는 지난 2011년 공개된 KBS2 인기 드라마 ‘드림하이’를 원작으로 한다. 다만 드라마에서는 학교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다뤄졌으나, 뮤지컬에서는 주인공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박규리는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그룹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맡았던 윤백희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윤백희(함은정 역)는 고혜미(배수지 역)의 라이벌로, 데뷔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다가 그룹 퇴출 위기를 겪는 과정에서 고혜미의 진심을 확인하고 화해한다.
한편 박규리는 1994년 MBC ‘오늘은 좋은 날-소나기’에서 아역배우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2007년 3월 그룹 카라의 멤버로 데뷔했다.
카라의 대표곡으로는 ‘미스터’, ‘STEP’, ‘숙녀가 못 돼’, ‘Rock U’, ‘Pretty Girl’, ‘Honey’, ‘Lupin’, ‘Jumping’ 등이 있다.
박규리는 드라마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영화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으며 특히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사랑했어요’, ‘가요톱텐’에 출연했다.
뮤지컬 ‘드림하이’는 오는 5월 10일 공개돼 7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