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엔조이커플’ 손민수 임라라 커플이 열애 9년 만에 결혼한다.
29일 유튜브 ‘엔조이커플’ 채널에 ‘드디어 프로포즈..! PROPOSE’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손민수는 팬미팅 현장에서 팬의 편지를 대신 읽어주는 척 자신의 손편지를 꺼냈다.
손민수는는 “이젠 내하루의 시작과 끝이 되었고 내 삶의 이유가 된 라라. 우리가 처음 사귄 날 9년전에 한 약속 기억해? 만약에 이 세상 모두가 등을 돌려도 내가 네 옆에서 항상 네 편일 거라고 약속했잖아”라고 전했다.
이어 “그 약속 지킬 수 있게 이제 네가 대답해 주겠니?”라며 꽃다발을 들고 임라라 앞에 다가간 손민수는 “나랑 결혼해줄래?라며 프로포즈했다.
임라라는 “고맙다. 그럼 우리 결혼하는 거냐. YES”라고 대답해 프로포즈를 받았다.
또 임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프로포즈 받았어요ㅠㅠ 솔직히 저는 살면서 제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늘 부족한 것 같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습니다. 그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저를 9년 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직도 많이 떨리고 남의 일처럼 믿기진 않지만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자리에서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분들 앞에서 함께해서 더욱 행복합니다! 5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저에게 벌어졌듯이 여러분께도 꿈같은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길 저도 간절히 기도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엔조이커플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