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뉴진스 민지의 성실한 학교 생활이 공개됐다.
10일 민지는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 참석했다. 민지는 연예과 12기로 입학해, 이날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됐다.
민지의 졸업을 맞아 한림예고는 이날 학교 홈페이지에 “민지는 연습생이었을 때도 항상 성실하고 꾸준하고 믿음직한 모습으로 학교 생활을 잘 해줬다”라고 적으며 교복을 입은 그의 셀카를 업로드했다. 한림예고 측은 “사회에 나가서도 멋진 한림인의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덧붙이며 민지의 졸업을 축하했다.
이날 졸업식 현장에서 취재진을 만난 민지는 “3년 전에 한림예고에 입학해 벌써 졸업이라는 사실이 굉장히 설레고 아쉽다. 친구들, 선생님과 좋은 추억 만들어 행복하고 기쁘다”라고 말했다. 성인이 되고 가장 하고 싶은 것을 묻자 민지는 “운전 면허를 빨리 따고 싶다. 바다에 가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민지는 이날 한림예고로부터 공로상을 받았다. 민지와 더불어 엔믹스 설윤, 배이, ATBO 정승환, 위클리 지한, 고스트나인 이진우, 다크비 해리준, MCND 윈, 라임라잇 수혜, BAE173 도현, 빛, 엔하이픈 양정원에게도 상이 주어졌다.
한편, 민지는 뉴진스의 리더로 지난 2022년 7월 미니 1집 ‘NEW JEANS’로 데뷔해 ‘Hype boy’, ‘Attention’, ‘Ditto’, ‘OMG’ 등을 히트시켰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백수연 기자 suyeon73@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