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서하얀이 프로이사러의 정리 꿀팁을 대 방출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서하얀’에는 ‘또 이사 준비? 프로이사러 서하얀 임창정 부부의 신박한 정리법을 소개합니다 (살림 고수, 이사 준비, 정리 꿀팁, 현실 육아, 동상이몽, 옷장 정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서하얀은 “애들 없을 때 오랜만에 밀린 집안일도 해보고 장난감도 치워보고 그러려고 한다. 살림은 아이템빨이지 않나”라며 “프로 이사러이기도 하고 몇 번째인지 모르겠지만 준재가 ‘이번엔 이사 안가?‘라고 물어보더라”라고 아들의 반응을 언급했다. 앞서 서하얀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임창정과 결혼 후 7번 이사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언제 이사 갈 지도 모르니까 수납 정리도 필요하고 겨울도 지나가는 것 같아서 물건들이 계속 쌓이더라. 정리가 너무너무 시급해서 생필품들, 수납정리가 필요한 아이템들 쇼핑 좀 해보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영상에는 서하얀이 다용도실을 정리한 모습과 함께 아이들의 여러 장난감을 깔끔하게 수납한 모습, 아이들의 신발을 깔끔하게 정리한 모습 등이 공개되며 프로 살림꾼의 면모를 엿보게 했다.
한편 서하얀은 2017년 가수 겸 배우 임창정과 결혼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유튜브 채널 ‘서하얀’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