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채정안이 화장대와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채정안의 개인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에는 ‘여배우 화장대에는 과연 뭐가 있을까??ㅣ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ㅣ본인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채정안은 자신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소개했다. 제작진은 “요즘 잘 쓰는 것들 한번 보여주면 좋을 것 같다”고 요청했다. 그러자 채정안은 사용하는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남김없이 공개했다.
채정안은 “하나만으로 버티기엔 요즘 한파가 사람을 잡는다. 저는 원래 1일 1팩이었는데 요즘에는 1일 2팩까지도 하고 있다. 팩 꼭 하고 재생크림 바르고”라며 피부 관리 팁을 전했다.
이어 괄사 크림을 소개하며 “쇄골까지 다 괄사로 피면서 관리하고 있다”며 림프 순환에 대한 중요성도 강조했다.
정말 실제 사용하는 제품들이라 바닥을 그러내는 화장품들이 많았다. 채정안은 고가의 앰플을 꺼내며 “사야 하는데 못 사고 없다. 돈이 없어서”라며 “털 때 약간 손 떨면서 털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뿐만 아니라, 채정안은 거의 다 써 바닥을 드러낸 아이크림을 보며 “제 컨디션과 재정 상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 유튜브 ‘채정안TV’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