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혜교가 벌써 봄을 준비한다.
21일 시선 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M사에서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3SS 2차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Ready for Spring’으로 감각적이고 클래식한 봄을 표현했으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다양한 컬러로 짜인 원단에 데님 배색 디테일을 추가해 매력을 배가하는 크롭 기장의 스퀘어 넥 재킷과 투톤 광택감의 플리츠스커트를 착용해 여성스러움과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 보여주었다.
이 외에도 체크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원 버튼 숏 재킷과 밑단까지 허리라인을 슬림 하게 잡아주는 A 라인 플레어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밑단까지 풍성한 실루엣의 로고 프린팅 스커트와 턱시도 카라를 변형하여 새로운 느낌을 보여준 재킷을 걸친 송혜교는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송혜교와 함께한 23SS 캠페인 화보 속 의상들은 M사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 기획전이 예고돼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미샤(MICHA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