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그룹 2AM 조권이 월드컵 응원에 열정을 불태웠다.
조권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조권보유국‘기’가 무엇인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어 조권은 “-4도 날씨에 난 꿋꿋이 태극기를 들고 전진하였다.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하이힐을 신고 걸었다. 승리를 위하여! 대한민국 VS 브라질. 새벽 4시 대한민국 이. 기. 리. 라”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조권은 하이힐을 신은 채 태극기를 흔들며 산책로 한복판을 걷고 있다. 배경음으로 흐르는 월드컵 주제가 정국의 ‘드리머스(Dreamers)’가 영상과 조화를 이뤄 한국인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다. 얼굴에 쓴 손흥민 마스크도 눈길을 끌었다
앞서 조권은 지난 포르투갈 전에도 인간 태극기로 변신하며 남다른 응원 열정을 뽐낸 바 있다.
한편,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브라질과의 경기는 오늘(6일) 새벽 4시 중계된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최종전에서 후반 추가시간 황희찬의 극적인 결승골로 포르투갈에 2-1 역전승을 거두며 극적으로 16강에 진출했다. 덕분에 12년 만에 16강 진출 쾌거를 이룩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조권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