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송중기와 이종석의 핑크빛 소식이 연말연시를 달구고 있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은 한솥밥을 먹는 식구다.
송중기는 지난해 말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과 동시에 열애 소식을 전했다. 게다가 상대는 영국 국적으로, ‘재벌집 막내아들’로 전 국민의 관심을 받던 그의 국제 연애 소식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욱이 송중기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혼의 아픔을 겪은 그의 새로운 사랑에 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물론 그의 연애 상대를 두고 다양한 소문도 돌았고, 여전히 돌고 있다. 송중기의 연인은 그보다 한 살 연상인 84년생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알려졌지만, 이에 대해 송중기 측은 쿨한 열애 인정과는 다른 태도인 ‘확인 불가’로 일관 중이다.
한편 지난해 화제작인 ‘빅마우스’ 이종석은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그분’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디스패치가 단독 보도를 통해 ‘그분’의 정체가 가수 아이유임을 알렸다.
앞서 송중기의 열애를 인정한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이종석과 아이유의 연애도 공식 ‘인정’했다. 지난 31일 하이지음 측은 “이종석과 아이유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팬들에게 응원을 당부했다.
두 거물급 스타를 보유한 하이지음은 2022년 연말에만 두 번의 거물급 열애를 겪고 인정하며 떠들썩하게 한해를 마무리했다.
연애라는 배우 개인의 사생활까지 응원하는 든든한 소속사의 품에서 송중기와 이종석은 각각 ‘재벌집 막내아들’과 ‘빅마우스’로 맹활약을 펼쳤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송중기는 올해 영화 ‘보고타’ ‘화란’ ‘로기완’ 공개 및 촬영 예정이며, 이종석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편 지난 2020년 하이지음의 전신이자 당시 신생이었던 하이스토리디앤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종석은 지난해 4월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가 하이스토리디앤씨와 전략적 협약을 맺으며 송중기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