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피지컬100’에서 활약한 심으뜸과 장은실이 ‘문명특급’에 출연, 주량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선 ‘산독기 라이브 심으뜸, 장은실이 단 20분으로 당신의 근육을 풀충전 해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선 심으뜸과 장은실이 출연해 운동 방법을 공개한 모습이 담겼다. 심으뜸과 장은실의 클래스 다른 근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으뜸은 자신보다 큰 재재를 거뜬하게 공주님처럼 안는가하면 업고 앉았다 일어났다를 너무 쉽게 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재재는 안정감이 느껴졌다고 놀라워하기도.
장은실 역시 재재를 안고 가볍게 풍차돌리기를 하는 모습을 보였고 재재는 놀라움의 괴성을 지르며 멘붕에 빠졌다. 장은실은 심으뜸 역시 번쩍 안아 풍차돌리기를 하며 클래스 다른 근력을 뽐냈다.
‘피지컬100’에서 활약상이 소환된가운데 재재는 “배끌기 미션에서 활약을 했다. 다음날 몸이 괜찮았느냐”라고 질문했다. 심으뜸은 “일단 밧줄 마지막에 정박 시키는데서 손바닥 껍질이 다 열렸다. 그래서 일주일동안 운동 못하고 다녔다”라고 털어놨다. “붕대나 장갑을 끼지 않느냐”라는 질문에 “장갑을 주는데 장갑이 헐거워서 중간에 집어 던졌다”라고 털어놨다.
두 사람의 주량 역시 공개됐다. 심으뜸은 “술 약속을 잡아놓고 그날들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한다”라고 말했다. 장은실은 “먹긴 먹지만 시즌 때는 안 먹고 비시즌 때는 왕창 먹는다. 진짜 많이 먹을 때는 소주 한 다섯병 정도 마신다. 기분 좋게 먹을 때는 두 병 정도 먹는다”라고 털어놨다.
영상에는 재재가 심으뜸, 장은실과 함께 근력 운동을 배우는 모습과 함께 심으뜸과 장은실이 근육미가 넘치는 이두 근육을 자랑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