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의 솔로 컴백 징후가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제시카는 이미 자신의 브랜드 측을 통해 앨범 발매 소식을 먼저 알렸다.
제시카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브랜드 홈페이지에는 최근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을 이벤트 선물로 준비했다는 내용의 공지가 올라왔다.
브랜드 측은 최근 론칭한 코스메틱 라인의 인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제시카의 솔로 앨범을 일부 팬들에게 선물한다고 밝혔다. 일정 금액 이상의 화장품을 구입하면 사인 씨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는 것.
제시카의 공식 창구라 할 수 있는 브랜드 측은 관련 공지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시카의 사인이 들어간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받기 위한 기회”라고 적었다. 팬들이 곧 손에 앨범을 쥘 수 있다는 건 이미 녹음 등 준비 과정은 어느 정도 마무리된 단계라고 볼 수 있다.
가요계에 따르면 국내 컴백 의지가 강한 제시카가 국내 매니지먼트사 및 홍보사를 물색하며 컴백을 준비 중이다.
2014년 소녀시대 탈퇴 이후 지난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도 최종 결별한 제시카는 패션 사업 및 중화권 활동에 전념해왔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