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클릭 유어 하트’에 명품 배우들이 출동한다.
17일 첫 공개를 앞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극본 김보연, 연출 민두식, 제작 FNC엔터테인먼트)’에 막강 카메오 군단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배경이 되는 네오즈고등학교에서 개성파 배우 이철민과 성혁은 각각 교장 선생님과 야구부 코치로 등장한다. 배우 이도연은 담임 선생님, 조재윤은 역사 선생님, 박진주는 수학 선생님으로 출연해 ‘최강 교사 군단’을 구성한다. 또한 씨엔블루 이정신은 네오즈 여자고등학교에서 민아의 담임 선생님으로 출연하고 문세윤은 버스 기사로 깜짝 출연한다.
‘클릭 유어 하트’는 걸그룹 AOA의 민아와 FNC엔터테인먼트의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 스쿨’의 1기 데뷔 후보생들이 출연하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소문난 ‘불운의 아이콘’ 민아가 새로운 고등학교에 전학오며 겪게 되는 파란만장한 사건사고와 그런 민아에게 다가오는 다원, 주호, 로운, 찬희 네 남자와의 4색 사랑을 그린다. 특히 매 회 말미 두 남자를 놓고 고민하는 민아의 마음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형식을 도입해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클릭 유어 하트’는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되며, 18일 오후 6시 MBC every1을 통해 전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