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이규한이 ‘진짜사나이’에 이재윤 최여진을 추천했다.
이규한은 1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TV리포트 사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해 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 이후 자신에게 쏟아진 많은 관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규한은 “‘진짜 사나이’를 통해 또 군에 입대했다. ‘진짜 사나이’가 내 작품중 하나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수혜를 받았다”라며 “내가 빠진 후에도 빠짐없이 챙겨보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재 입대 제안이 들어온다면?”이라는 질문에 이규한은 “수혜를 많이 받았기에 그런 제안은 또 다른 분께 양보하고 싶다. ‘진짜사나이’를 경험했던 나보다는 새로운 인물이 가야 시청자들에게도 더 큰 재미가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규한은 ‘진짜 사나이’에 추천하고 싶은 사람으로 배우 이재윤, 최여진을 꼽았다. 그는 “최근 ‘애인있어요’에 함께 출연했던 이재윤을 ‘진짜 사나이’에 추천하고 싶다. 등장부터 마지막까지 에이스로 꼽혔던 장혁 선배님을 능가하는 에이스가 될 것 같다. 피지컬 적으로도 딱 어울리지 않나”라며 “여군에는 최여진을 추천하고 싶다. 여군 특집에서 에프엑스 엠버가 에이스로 꼽혔는데, 그를 뛰어넘는 에이스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규한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순애보 변호사 백석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이규한 이재윤 최여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