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가수 티파니가 제시와 함께 한복의 멋을 알렸다.
9일 티파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한국의 문화와 유산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잊지 못할 경험”이라는 소감(Thankful for this experience to learn more about our Korean culture & heritage alongside jessicah on this unforgettable.)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한복을 감각있게 소화한 티파니와 제시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통 한복을 입은 티파니는 블랙 컬러 헤어와 잘 어울리는 흰색 저고리와 녹색 치마로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살렸다.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감각적인 의상을 입은 제시는 한복을 활용한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티파니는 더 많은 사람들이 전주와 한국 문화를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드러내며 #한국문화축제 #전주 #Kculturefestival 해시태그를 남겼다.
한편 소녀시대 티파니와 제시는 오늘(9일) 전주에서 시작한 ‘2020 한국문화축제’에 참여해 ‘K-패션’을 주제로 전주의 멋과 맛을 알린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타피니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