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중국 그룹 지상려합의 김은성이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김은성은 21일 자신의 SNS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김은성은 “머리 깎았어요. 잘 지낼게요!”라고 운을 뗀 후 “앞으로는 매니저가 웨이보를 맡아 관리하면서 제 근황을 전할 거예요. 여러분 잘 지내세요. 보고 싶을 거예요. 2년 후에 만나요”라고 적었다.
김은성은 군입대를 위해 머리카락을 자르는 모습도 사진으로 공개했다. 담담한 표정으로 미용사에게 머리를 맡긴 모습, 가족, 지인과의 다정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입대 전 근황을 팬들에게 전했다.
중국의 인기 그룹 지상려합으로 데뷔한 김은성은 최근까지 중국 후난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천천향상’의 MC로 맹활약하며 중국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지에서는 ‘샤오우’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최근 군입대를 앞두고 7년 동안 출연한 ‘천천향상’에서 하차했다. 중국판 ‘나는 가수다3’에 출연한 더원의 매니저 역으로도 출연한 바 있으며, 지난 2월 MBC ‘라디오스타’ ‘오빤 중국스타일’ 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김은성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