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남궁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공개연애중인 그가 여자친구와의 만남부터 공개과정까지 달달한 연애 스토리를 모두 털어놓는다.
남궁민은 오는 30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남궁민 외에도 이동휘 설현 윤정수가 함께하는 ‘대세스타 4인방-넌 is 뭔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것.
‘라디오스타’ 출연을 앞두고 열애 사실이 공개된바 있는 남궁민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애스토리를 털어놨다. 그는 “이 친구(여자친구)와 영화를 찍고 중국에 영화를 촬영하러 갔었다. 한국에 없다 보니 전화를 많이 했는데, 어른스럽고 진득한 면이 좋더라”라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남궁민은 ”내 친구가 그 친구(여자친구) 기획사의 연기 선생님이더”라며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부터 공개하게 된 이유까지 모두를 털어놨다.
또한 남궁민은 드라마 ‘리멤버’에서 자신이 맡았던 최강악역 남규만을 연기하던 당시를 떠올리며 “화를 내는 장면을 많이 찍은데다, 캐릭터에 몰입돼있다보니 나도 모르게 분노 조절 장애를 겪었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남궁민의 입을 통해 직접 듣는 설렘 가득 달달 연애 스토리와 희대의 악역 남규만 에피소드까지 모두 담길 ‘라디오스타’는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MBC ‘라디오스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