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송지효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동생을 공개했다.
3일 방영된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서는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지효와 진백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리조트와 해변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여느 신혼부부 못지않은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송지효와 진백림이 웨이크보드를 타러 바다로 간 장면이었다. 송지효는 웨이크보드를 타기 전 진백림에게 깜짝 손님을 소개했다. 자신의 막냇동생이 웨이크보드를 잘 탄다며 동생 천성문 씨를 일일 강사로 초대한 것. 송지효와 천성문 씨는 웃음이 꼭 닮은 외모로 남매임을 몸소 인증했다. 송지효 남매는 또 발리 바다에서 수준급 웨이크보드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송지효는 “동생이 주변 친구들에게도, 내 지인에게도 (보드를) 가르쳐줬다. 낯선 사람보다는 동생이 진백림을 정성스럽게 가르쳐주지 않을까 했다”고 동생을 초대한 이유를 전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중국판인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시즌2의 가상 커플로 만난 송지효와 진백림은 지난달 20일 첫 방송 이후로 국경을 초월한 설레는 연인 케미를 선보이며 중국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의 가상 연애를 그린 리얼리티쇼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매주 금요일 중국 장쑤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