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판 ‘나는 가수다’ 가왕전에 나서는 황치열이 거미와 ‘태양의 후예’ OST를 부를지 주목된다.
6일 중국 후난TV ‘나는 가수다4’에 따르면 황치열은 오는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후난TV ‘나는 가수다4’ 가왕전 듀엣 무대에서 거미와 호흡을 맞춘다.
주목되는 것은 이날 황치열과 거미의 선곡. 현지 언론에 따르면 두 사람은 ‘태양의 후예’ OST ‘ You Are My Everything’ 듀엣 무대를 부를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한편 이날 후난TV 측은 거미를 포함, 듀엣 무대에 오르는 가수들을 대거 공개했다. 생방송 무대에 오르는 해외가수는 거미뿐 아니다. R&B 가수 니요, 힙합 뮤지션 에이콘 등 팝스타들도 지원사격에 나서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황치열은 후난TV ‘나는 가수다4’에서 보여준 지난 11번의 무대 가운데 관객 투표 결과 총 세 번의 1위를 차지하며 파란을 일으킨 주인공. 최강의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중국 현지 가수들을 위협하는 강력한 가왕전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황치열과 거미의 듀엣 무대는 8일 오후 8시 10분(현지시간) 중국 후난TV ‘나는 가수다4’ 가왕전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