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판 ‘우결’의 송지효와 진백림이 애틋하고 설레는 연인 분위기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중국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2’ 측은 6일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가상 커플들의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시청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과 대만의 선남선녀 송지효과 진백림의 포스터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송지효와 진백림은 실제 연인 혹은 부부를 방불케하는 핑크빛 무드를 풍겼다. 서로를 마주보고 이마를 마주댄 두 사람은 얼굴에 미소가 만개해 있다. 진백림은 한손을 송지효의 목 부분에 감고 더욱 애틋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정식 중국 버전으로, 송지효와 진백림은 지난달부터 방송을 시작한 이 방송에서 가상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서울에서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최근 방송에서 발리 신혼여행 모습을 공개해 막 시작한 가상 신혼부부를 향한 중국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송지효와 진백림, 그리고 중국 배우 위대훈과 이심, 여문락과 주동우가 출연하는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매주 금요일 중국 장쑤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장쑤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