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의 커플 송지효와 진백림이 깜짝 키스신을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0일 방영된 중국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서는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지효와 진백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주에 이어 발리 2편이 방송된 이날 송지효 진백림 커플은 더욱 달달한 신혼부부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노천 카페에서 진행된 커플 게임에 시청자의 이목이 집중됐다. 송지효 진백림 커플은 카페에서 마련한 커플 대항 게임에 지원했다. 처음에는 소극적인 자세를 보이던 송지효는 막상 게임이 시작되자 ‘런닝맨’의 에이스 본능을 발휘해 승리욕을 불태웠다. 풍선 터뜨리기 게임에서는 커플들 가운데 독보적인 1등을 차지하기도 했다.
하이라이트는 커플의 스킨십 타임이었다. 함께 경기에 임한 커플들이 포옹을 하고 키스를 하는 가운데, 송지효와 진백림은 서로 머뭇대며 눈치를 봤다. 그러다 용기를 낸 송지효와 진백림은 서로를 껴안고 키스를 하는 제스처를 취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리조트 내부에서 이뤄진 데이트에서는 송지효가 진백림의 발톱에 자신의 애칭을 그려넣는 등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해 신혼부부 느낌을 물씬 풍겼다.
송지효와 진백림이 출연하는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중국판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장쑤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장쑤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