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가수 소야(SOYA)가 신곡 ‘오아시스(OASIS)’를 부른 ‘쌩목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소야가 최근 발매한 컬러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오아시스(OASIS)’ 라이브 영상을 ‘쌩목라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소야는 2010년 혼성그룹 ‘소야앤썬’의 데뷔곡 ‘웃으며 안녕’을 홀로 서서 노래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탁 트인 건물 옥상에서 붉어져 가는 석양에 파란 하늘 배경과 함께 등장, 경쾌한 우쿨렐레 연주에 맞춰 신곡 ‘오아시스(OASIS)’의 쉼터 같은 라이브를 선보여 네티즌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야는 2018 컬러 프로젝트로 올해 총 4개의 싱글을 프로젝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컬러와 콘셉트, 새로운 음악으로 끊임없는 발전으로 찾아올 소야 에게 지속적인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응원과 당부를 전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소야의 2018 컬러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오아시스(OASIS)’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소야 ‘오아이스’ 쌩목라이브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