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가수 에디킴과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이번 싱글은 에디킴의 감미로운 음색과 이성경의 맑은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사랑스러운 케미’의 탄생이라는 전망이다.
에디킴은 지난 2월 래퍼 빈지노와 손을 잡고 발매한 싱글 ‘팔당댐’으로 쿨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에디킴은 ‘팔당댐’을 통해 작사, 작곡부터 전반적인 콘셉트 기획은 물론 피처링진 섭외까지 모두 지휘하며 프로듀서로서의 기량을 발휘하기도 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성경은 MBC ‘일밤-복면가왕’에 ‘꽃을 든 꽃게’로 출연하고, 모바일 음악방송채널 ‘딩고 뮤직(Dingo Music)’의 ‘세로라이브’ 코너를 통해 자이언티(Zion. T)의 ‘꺼내먹어요’ 커버 라이브를 선보여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놀라운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에디킴과 이성경은 90년생 동갑내기 친구답게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영감을 주고받으며 작업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4월 말에 나올 에디킴과 이성경의 콜라보 싱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미스틱과 에디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에디킴·이성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