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오는 6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되는 ‘히트메이커’ 방송에 앞서 스타일아이콘원정대 멤버들의 일상이 선공개 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JTBC ‘히트메이커’ 제작진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준영은 고요한 아침을 깨는 난폭한 기상법을 선보여 웃음을 안기고 있다. 정준영 덕분에 활기찬 아침을 시작하게 된 멤버들이 침대 위에서 즉석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며 유쾌하게 하루를 시작했다.
이외 공개된 영상에는 독일에 도착한 스타일아이콘 4인방 슈퍼주니어 강인, 가수 정준영, 2AM 정진운, 모델 이철우의 들뜬 모습과 익사이팅한 스포츠 도전에 대한 내용도 그려졌다.
또한 이철우가 독일 뮌헨 올림픽 공원에서 40m 높이의 경기장 지붕에서 하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예능 초보의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BC ‘히트메이커’는 젊음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스타일아이콘원정대 슈퍼주니어 강인, 가수 정준영, 2AM 정진운, 모델 이철우가 해외에서 현지 트렌드를 체험하고 액티비티에 도전하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6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JTBC ‘히트메이커’ 티저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