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소녀시대를 떠난 제시카가 솔로앨범으로 가수 컴백을 앞둔 가운데, 대만에서의 팬미팅을 확정했다.
대만 현지에 따르면 제시카는 오는 6월 18일 대만에서 ‘2016 제시카 1st 프리미엄 라이브 쇼케이스’라는 제목의 팬미팅을 연다. 오는 14일부터 티켓팅을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신곡도 해외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후 5월 첫 솔로앨범을 통해 본격 홀로서기에 나선다. 아직 국내 앨범 발매 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가운데 대만 그리고 태국 팬미팅 일정이 먼저 공개된 상황. 해외 팬미팅 일정은 확정된 태국, 대만 이외에도 추가로 진행될 계획이다. 한국 활동에 대해서는 ‘5월 중 컴백’ 외에는 알려진 바가 없다.
국내 발매 일정에 대해 제시카 측은 4일 TV리포트에 “신곡은 5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며 “쇼케이스는 아직 계획까지는 계획이 없으며, 방송 등 활동 일정도 확정되지 않았다”고 말을 아꼈다.
5월 솔로 데뷔를 앞둔 제시카는 최근 미국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3일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Fl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