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씨엔블루 드러머 강민혁이 딴따라 밴드의 첫 데뷔곡을 직접 노래했다.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 조하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강민혁은 직접 OST까지 참여했다.
강민혁이 부른 곡은 ‘I see you’로, 극중 카일(공명)이 작곡하고 조하늘이 가사를 붙인 딴따라 밴드의 데뷔곡이다.
딴따라 밴드가 처음 부르는 곡인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상황. 지난 3회 멜로디만으로 가슴 설레게 만든 ‘I See you’는 잔잔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베이스, 드럼 등이 가미돼 강렬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특히 강민혁의 감미로운 꿀보이스와 “널 사랑해”라는 달콤한 가사는 듣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I See you’는 케이윌, 에이핑크, 카라, 씨스타 등 국내 최정상 가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텐조와 타스코와 싱어송라이터 조우람이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딴따라’의 유영아 작가가 작사에 참여해 극중 조하늘(강민혁 분)의 마음을 곡에 녹여냈다.
강민혁은 “딴따라 밴드의 첫 곡을 시청자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떨리기도 하다. 강민혁보다는 조하늘의 마음으로 노래하려고 했다. 그린(혜리) 누나는 물론 석호(지성) 형을 생각하면서 불렀고, 하늘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I See you’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