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스타강사로 활약 중인 개그맨 권영찬이 지난 29일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된 라디안의 세미나에서 재미와 감동을 담은 강연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90분 동안 진행된 강연에서 권영찬은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조직 내에서의 성공재테크’ ‘기업 조직 내에서의 성공 노하우와 리더십 함양’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라디안은 자동심장충격기 전문업체. 권영찬은 강연에서 “본인이 개발에 참여하고 영업하고 판매한 자동심장충격기가 최근 시민의 목숨을 살렸다는 직원은 손을 들어 보세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대부분의 임직원이 손을 들었다.
권 교수는 “귀한 한 생명을 살린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역량과 열정 그리고 당신의 회사는 대한민국 아니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고 있다”면서 자신감을 가지라고 지지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권영찬은 “심리학자 아들러의 학설에 의하면 최고조의 행복감은 타아존중을 경험할 때 생겨나게 된다. 다른 이들의 귀한 생명을 살려내는 일을 하고 있는 여러분이라면 대한민국 최고의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고 목소리를 냈다.
그는 또 “여러분의 회사가 제2의 대한민국의 셀트리온이 된다고 생각하고 회사의 직원이 아닌 한 분 한 분이 라디안의 CEO와 임원이 되어 달라”는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권영찬닷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