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성준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18일 배우 성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 소속 배우 성준이 금일(1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성준은 강원도에 위치한 2사단 노도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받아 군에 복무할 예정.
이어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에 따라 입소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 성실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따듯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모델 출신 배우 성준은 2011년 KBS2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연기를 시작했다. 이어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구가의 서’, ‘로맨스가 필요해3’, ‘연애의 발견’ .’완벽한 아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다음은 성준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성준이 금일(1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성준은 강원도에 위치한 2사단 노도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받아 군에 복무하게 됩니다.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에 따라 입소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실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따듯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