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모델 이철우가 ‘청춘시대’에 합류했다.
17일 이철우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철우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 드라마다.
이철우는 극중 강이나(류화영)의 이성친구로 출연한다. 서로의 성적 고민들에 대해 이야기를 거침없이 나누며 조언을 주고받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를 열연할 예정.
그동안 이철우는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Onstyle 웹드라마 ‘뷰티학개론’, SBS ‘나청렴의원 납치사건’ 등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왔다.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 만큼 이번 ‘청춘시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청춘시대’는 ‘마녀보감’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철우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서울 패션위크를 비롯해 여러 국내 패션 매거진, 광고 등 패션계에서 맹활약을 펼칠 뿐 아니라 바쁜 모델 활동 와중에 연기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JTBC ‘히트메이커’를 통해 정준영 정진운 등과 예능도 진행, 모델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다지고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