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아시아 최대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인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초청작 ‘이경규쇼’의 1차 티켓이 오픈 즉시 매진, 더욱 뜨거운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지난 1일(금) 오후 2시,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1차 라인업 공연들의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개그계의 맏형이자 부산 출신의 스타 이경규의 금의환향쇼 ‘이경규쇼’가 1차 판매량을 모두 매진시킨 것.
8월 27일(토) 저녁 8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문화홀에서 공연될 ‘이경규쇼’는 이경규의 데뷔 35년 역사를 90분 공연에 모두 압축해 복수혈전 ‘절권도’부터 22년 만에 돌아온 ‘별들에게 물어봐’, 거침없는 국민 아재의 ‘19금, 경규 Talk’까지 총 세 가지의 챕터를 준비했다.
특히 ‘이경규쇼’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단 한 회만 공연되기 때문에 이는 부산에서 ‘이경규쇼’를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이에 부산이 낳고 부산을 빛낸 스타 이경규가 어떤 코미디로 고향 부산을 웃음바다로 만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공적인 신호탄을 날린 ‘이경규쇼’를 비롯해 ‘개막식’과 ‘옹알스’, ‘쇼그맨’의 2차 티켓이 오는 6일(수) 저녁 6시 네이버 예약을 통해 판매된다. ‘이경규쇼’ 매진 후 구매 문의가 쏟아지며 뜨거운 반응을 낳았던 만큼 더욱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아시아 유일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로 그 위상을 떨치고 있으며 올해는 코미디 무역센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또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라인업으로 기대를 한껏 불어넣고 있는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1차 라인업보다 더 강력한 2차 라인업을 추후 공개한다.
올해로 4회째 부산 전역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8월 26일(금)부터 9월 3일(토)까지 9일간 진행되며 해운대 센텀시티와 경성대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제공=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