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신예 한지은이 ‘안투라지’ 카메오 대열에 합류했다.
5일 한지은의 소속사 인뉴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지은이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서재원 권소라 극본, 장영우 연출) 카메오로 촬영에 나섰다”고 밝혔다.
‘안투라지’에서 한지은은 이광수 김기방 등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유쾌한 한지은의 모습에 촬영 현장에 함께한 이광수와 김기방도 그 어느 때보다도 촬영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한지은 외에도 ‘안투라지’에는 하정우 강하늘 송지효 마마무 이태임 클라라 등 다채로운 카메오가 출연할 예정. 연예계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인 만큼 다양한 카메오들로 극의 리얼리티를 살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04년 7월부터 2011년 9월까지 미국 HBO에서 시즌8까지 제작된 ‘안투라지’는 할리우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로, 전 세계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일찌감치 ‘안투라지’ 판권을 구입한 CJ E&M은 ‘안투라지 코리아’라는 제목과 함께 국내 정서에 맞게 각색, 올 해 10월 말부터 한.중 동시 방송을 목표로 지난 1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안투라지’는 서강준 조진웅 이광수 이동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인뉴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