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박선호의 품격 있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선호는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원영옥 극본, 박재범 장준호 연출)에서 백마탄 꽃상무 강지욱으로 분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8일 박선호의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는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백마탄 꽃상무 박선호의 품격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 시크한 표정부터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표정까지. 누나 팬들 랜선 설렘 느끼게 하는 상무님. 히트다 히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다시 시작해’ 촬영 현장에서 찍은 박선호의 모습이 담겼다. 강지욱의 트레이드 마크인 럭셔리한 수트를 입은 채 시크한 표정으로 와인 잔을 들고 있는가 하면, 포크와 나이프를 양손에 들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 등 품격 있는 남자의 모습과 귀여운 모습을 동시에 발산하는 중이다.
또한 잘생긴 외모에 훈훈한 미소가 더해져 화면 가득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고 있는 달달한 눈빛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한편 박선호가 출연 중인 ‘다시 시작해’는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idusHQ 공식 트위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