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윤선우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대세 배우 여덟명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코스모폴리탄’ 측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배우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준기는 “타임 슬립을 소재로 궁중에서 벌어지는 사건이나 로맨스 등이 꽤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답니다”라고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유는 “원작 소설을 먼저 읽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읽었죠. 김규태 감독님에 대한 신뢰도 컸고요”라고, 강하늘은 “성격 좋은 또래 배우가 많아 촬영 초반부터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라고 밝혔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황실에 역사의 키를 쥔 여인이 타임슬립 해 황권경쟁 중심에 서 있는 황자들과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감성 멜로다. 스타일리시한 연출의 대가 김규태 감독의 손에서 빚어진 새롭고 진일보한 사극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비주얼에서 그 누구보다 우월한 일곱 황자들과 고려황실에 떨어진 타임슬립녀로 변신한 배우 이지은이 함께 한 코스모폴리탄의 화보와 인터뷰는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윤선우가 출연하는 ‘달의연인-보보경심 려’는 SBS를 통해 8월 29일 첫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코스모폴리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