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인공지능(A.I.) 로봇 서강준과 공승연의 로보맨스(Robot+Romance)에 벌써부터 안방이 설렌다.
14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조정주 극본, 차영훈 연출) 측은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와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로봇과 인간 사이를 뛰어넘은 남신Ⅲ와 소봉의 설레는 순간이 담겼다. 단순한 눈맞춤 같지만, 마치 미묘한 감정이 어려 있는 듯한 남신Ⅲ와 소봉의 눈빛은 서로에게 호감이 움트기 시작하는 남녀 사이 같기 때문.
또한 가까이 다가와 어깨에 손을 올린 남신Ⅲ를 차마 바라보지 못한 채 시선을 피하는 소봉은 보는 이들에게도 왠지 모를 떨림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포스터 속에서 소봉을 지긋이 바라보며 “로봇인 걸 들키지 않게, 나 좀 도와줄래요?” “난 로봇이야, 그래도 사랑해줄래?”라는 남신Ⅲ의 마음이 두 사람 사이의 관계 변화를 기대케 한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