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아이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레인보우 조현영이 바디뷰티 콘텐츠를 통해 몸매 비결을 공개한다.
온∙오프라인, 홈 채널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미디어 글랜스TV가 음악, 뷰티, 건강 등에 관심높은 젊은 층을 겨냥해 ‘히든트랙’과 ‘캐치업 피트니스’ 등 새 콘텐츠 2종을 제작한다.
캐치업 피트니스는 건강, 뷰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40 여성을 대상으로 제작되는 타깃으로 제작되는 바디뷰티 콘텐츠. 운동, 뷰티 등의 분야에서 전문가 수준으로 해박한 지식과 노하우를 지닌 셀럽들이 자신만의 건강한 아름다움 유지 비결 및 셀프 케어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에는 아이돌계의 운동 마니아로 널리 알려진 조현영이 출연해 그녀만의 몸매 비결, 운동법 등을 소개한다. 특히 캐치업 피트니스는 비싼 비용이 들어가는 전문 피트니스 클럽이나 트레이너가 없더라도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사물을 활용해 직장이나 학교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한때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셀럽들의 ‘요가 비디오’를 넘어서는 피트니스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든트랙은 이한철, 노브레인 등 인기 뮤지션은 물론 젊은 세대들이 공감하는 언더그라운드 뮤지션까지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음악 콘텐츠이다. 뮤지션 본인들이 직접 선정한 숨은 명곡을 글랜스TV만을 위해 편곡한 후 라이브로 연주 소개한다.
글랜스TV 측은 “글랜스TV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제작되는 엔터테인먼트 신규 콘텐츠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오감만족 영상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