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의 2차 티켓 예매가 실시된다.
오는 9월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소년24 LIVE CONCERT’의 2차 티켓 예매가 오늘(1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다.
2차 티켓의 공연기간은 오는 9월 30일(금)부터 10월 9일(일)까지 6일간 총 8회분의 회차이며, 얼리버드 티켓 할인을 비롯, 모든 공연 종료 후 소년들과 하이터치회 등의 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달 12일 진행된 1차 예매 당시 출연 스케줄을 공개하지 않는 블라인드 티켓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단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소년24’의 이번 2차 티켓 예매 역시 높은 티켓 경쟁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2차 티켓 예매 오픈 직전 출연 스케줄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소년24 관계자 측은 “오늘 오후 8시 ‘소년24’의 2차 티켓 예매가 시작 된다. 1차 예매 때 보여주셨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티켓의 공연기간 동안에도 다양한 팬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CJ E&M MUSI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