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놀라운 연예계 동갑스타, 한국에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할리우드 스타들과 친구인 국내 스타. 의외의 동갑내기 스타들을 모아봤다.
◆ 맷데이먼X박명수
MBC ‘무한도전’에서 만날 뻔한 동갑스타 맷데이먼과 박명수. 두 사람은 1970년생 동갑이다. 맷데이먼이 영화 홍보차 내한했을 당시 ‘무한도전’ 출연을 논의했지만 최종 불발됐고 두 동갑내기 친구의 만남 역시 성사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 니콜키드먼X김광규
감초 연기의 대가 김광규도 폼나는 할리우드 스타 친구를 뒀다. 바로 니콜 키드먼. 두 사람은 1967년 동갑이다. 김광규는 절친 이서진과도 동갑으로 알려져 웃음을 안긴 인물. 니콜 키드만과의 동갑인 사실도 새삼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 휴잭맨X오달수
천만요정 오달수도 동갑내기 할리우드 스타가 있다. 바로 휴잭맨. 영화 ‘울버린’, ‘엑스맨’, ‘레미제라블’ 등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은 스타 휴잭맨. 영화 ‘암살’, ‘베테랑’, ‘변호인’, 등을 히트시킨 천만요정 오달수, 1968년생 동갑 친구들이 어딘가 닮아있다.
◆ 조지클루니X김응수
할리우드 여심스틸러 조지클루니와 사극 연기의 대가 김응수도 동갑이다. 두 사람은 1961년생. ‘프렌즈’ ,’배트맨4′, ‘오션스 일레븐’, ‘그래비티’ 등의 작품을 통해 선굵은 연기를 보여준 조지클루니와 ‘추노’, ‘해를 품은 달’, ‘각시탈’, ‘배테랑’ 등을 통해 입지를 공고히한 김응수가 반전 친구로 꼽혔다.
◆ 키아누 리브스X우현
키아누 리브스와 우현도 동갑 내기 스타다. 두 사람은 1964년생 용띠. 키아누 리브스는 영화 ‘매트릭스’로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리며 스타로 자리잡았다. 우현은 국내 대표 노안스타. 두 사람의 동갑 사실이 놀랍게 느껴진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