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극본 명수현) 13화에서 하석진과 박하선의 연애가 시작된다.
지난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진정석(하석진)의 진심을 알게 되며 진정석에게 키스를 하는 박하나(박하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하나를 사이에 둔 진정석, 공명 형제의 삼각관계에서 진정석이 승기를 잡은 상황. 과연 이들의 연애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오늘(17일) 방송되는 ‘혼술남녀’ 에서는 진정석과 박하나의 꽁냥스러운 연애가 전개된다. 지난주 예고되었듯 자동차에서 몰래 연애를 즐기는 것은 물론, 동료 강사들에게도 연애 사실을 들키지 않기 위한 이들의 피나는 노력이 눈길을 모을 예정.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영화관에서도 박하나에게 눈을 못떼는 진정석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진정석의 달콤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까메오로 출연하는 배우 김지석과 가수 장우혁의 대활약도 예고되어 있다. 이들은 클럽에서 박하나를 노리는 남자들로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진정석과 박하나가 연애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진정석이 이들을 과연 두고만 볼 지도 관심사. 이들의 센스있는 등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