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의료진의 전문처방과 바디 트레이너의 생활운동 팁이 만난 독특한 건강 프로그램이 안방을 찾아온다.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오는 9월 13일 첫 방송되는 자체제작 건강 정보 쇼 ‘인앤아웃’의 메인MC로 방송인 한석준, 현영, 붐 등 3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인앤아웃’ 메인MC 3인은 양정원, 심으뜸 등 전문 바디 트레이너 8인, 피부과, 안과, 소아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의료진 8인과 함께 시청자에게 올바른 건강법을 전달한다.
‘인앤아웃’은 최근 유행하는 몸매 가꾸기 트렌드에 맞‘인앤아웃’은 두 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스타 인&아웃’ 코너에서는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운동법을 통해 신체를 가꿔온 몸짱 스타를 게스트로 초청, 스타 건강진단과 건강비법에 관한 토크를 진행한다. 의사와 바디 트레이너들은 게스트에 알맞은 건강비법 ‘신의 한수’를 전달하며, 게스트의 베스트 3 선정에 의한 승점제를 통해 경쟁하게 된다.
‘인&아웃 바디 퍼포먼스’는 무작위로 선정된 의사 1인과 바디 트레이너 1인 구성의 두 팀이 바디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코너로, 전문적 지도가 가미된 화려한 머슬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최신 건강 이슈와 화려한 바디 퍼포먼스가 담긴 건강 정보 쇼 ‘인앤아웃’은 오는 9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스카이티브이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스카이티브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