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무한도전’이 야심차게 준비한 ‘무한상사’의 조직도가 공개됐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공식 SNS에는 “무한상사 직원을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2016 무한상사 – 위기의 회사원’(이하 무한상사) 조직도가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는 권전무(지드래곤)를 중심으로 영업 2팀, 영업 3팀, 화학 2팀, 자원팀 등이 나눠져 있다. 영업 2팀에는 김과장(김희원)과 양과장(양세형)이, 화학 2팀에는 손부장(손종학), 자원 팀에는 전대리(전석호) 등이 소속되어 있다.
특히 영업 3팀에는 유부장(유재석)을 포함, 박차장(박명수) 정과장(정준하) 하사원(하하) 황사원(황광희) 등이 소속되어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무한도전’을 통해 ‘무한상사’ 1부가 공개된 바 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물론, 지드래곤 이제훈 김희원 손종학 전석호 등이 열연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김은희 작가의 탄탄한 필력과 장항준 감독의 긴장감 넘치는 연출력까지 더해져 기대 이상의 ‘무한상사’를 완성시켜 호평을 얻기도 했다.
‘무한상사’ 2부는 오는 10일 방송될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무한도전’ 공식 SN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