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오늘 9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역대 ‘레전드 랜덤 플레이 댄스’ 순위가 大공개된다.
추석특집으로 꾸며진 ‘주간아이돌’에서는 지난 5년 동안 지하 3층을 거쳐 간 레전드 아이돌들의 엑기스 방송만을 모아 특별한 랭킹 차트가 꾸며졌는데, 시청자 9만 3천여 명이 직접 뽑은 랭킹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특히 ‘주간아이돌’의 대표 프로그램인 ‘랜덤 플레이 댄스’ 코너에서 크게 활약한 아이돌들의 순위가 공개되기도 했는데, 역대급 군무를 자랑한 댄싱머신 아이돌들뿐만 아니라 빛나는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 춤신춤왕 아이돌들까지 모두 순위에 랭크되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은 ‘레전드 랜덤 플레이 댄스’ 랭킹 외에도 ‘주간아이돌이 낳은 최고의 캐릭터’, ‘지하 3층 케미 폭발 커플’, ‘도니에게 몰이 당한 아이돌’ 등 각종 이색 랭킹들까지 모두 공개되어 지난 5년간의 <주간아이돌> 명장면을 한눈에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한편 랭킹이 공개된 이후엔 순위에 오른 아이돌들에게 깜짝 전화 연결까지 이어졌는데, 즉석 전화 연결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대세 아이돌과의 유쾌한 대화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에브리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