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김준수의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도리안 그레이’에서 타락과 순수를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김준수의 비하인드 콘텐츠가 공개되었다. 무대 위 폭발하는 에너지부터 무대 밖 소년미 넘치는 모습까지 한데 담은 비하인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지난 3일 개막한 ‘도리안 그레이’에서 유일무이한 캐릭터 ‘도리안’으로 열연 중인 김준수의 다양한 모습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뮤지컬 시파티부터 공연장 대기실, 공연 후의 모습까지 담은 김준수의 콘텐츠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도리안 그레이’는 19세기 고전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각색한 스토리와 중독성 넘치는 넘버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들이 완성해 낸 웃음과 감동으로 연일 성남아트센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김준수는 “김준수의, 김준수를 위한, 김준수에 의한 작품”, “창작 뮤지컬의 주인공으로서 다시 한 번 이름값을 톡톡히 해내며 인생작을 펼쳐냈다”, “160분간 미치도록 아름다운 남자 도리안을 완성” 등 연이은 호평 속에 ‘도리안 그레이’를 순항으로 이끌고 있다.
김준수의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도리안 그레이’는 오는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씨제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