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진짜사나이’ 이시영이 폭풍 먹방으로 또 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25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에서는 이시영 등이 훈련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시영은 앞서 방송된 ‘진짜 사나이’를 통해 훈련 성적을 비롯해 엄청난 길이의 부사관 암기사항을 완벽히 외워 ‘암기 몬스터’라는 별명을 얻는 등 진정한 여군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군대 점심 메뉴로 나온 전복 삼계탕에 눈이 휘둥그레진 이시영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심지어 후식으로 나온 수박도 남들보다 큰 조각을 골라 식판이 넘치게 음식을 담아온다. 이시영은 자신의 닭고기 한 마리를 통째로 해치우고도 모자라 동기들의 식판까지 손을 대기 시작한다. 이시영은 닭고기를 남긴 동기들에게 “이걸 왜 남기냐”고 핀잔을 주며 동기들의 닭고기까지 총 닭 2마리를 해치워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후 대형 군함인 ‘문무대왕함’에 탑승한 이시영은 해군의 뱃밥에 감탄하며 더욱 더 강한 먹방을 시작한다. 밥을 세 그릇을 퍼 먹어 남자 동기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는가하면, 후식으로 나온 콜라를 앉은 자리에서 2캔을 해치우고 1캔을 더 챙겨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다.
한편 ‘진짜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