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지창욱이 한류매거진 ‘한국풍향’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드라마 ‘THE K2’와 뮤지컬 ‘그날들’로 쉴 틈 없이 바쁜 배우 지창욱이 한류매거진 ‘한국풍향’의 10월호 커버를 위해 짬을 내었다. 자정을 넘긴 새벽 진행 된 커버 촬영은 지창욱이라는 배우가 가진 분위기처럼 고요하지만 매우 특별하게 진행됐다.
지창욱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벨벳, 실크 소재 등의 우아한 아우터를 입고 품격있고 섬세한 감성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마초의 눈빛과 예민하고 불안한 예술가의 감성을 동시에 표현한 지창욱의 모습은 30일 공개되는 ‘한국풍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풍향’ 웨이보를 통해 지창욱의 중국 팬들이 올린 질문에 답한 인터뷰 기사도 담겨있다.
이외에도 중국 CCTV의 ‘씽광따따오 차오지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수 동준의 인터뷰는 물론 가을겨울 시선을 사로잡을 아이 & 립 메이크업 화보와 서울의 가을밤을 즐기기 좋은 전통주와 야시장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한류 스타들의 소식과 한국 트렌드에 관한 소식은 한류매거진 ‘한국풍향’ 10월호와 웨이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한국풍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