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SES 멤버 슈가 독특한 육아 스트레스 해소법을 고백한다.
10일 방송될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이하 베테랑)에서는 ‘집 나온 갓(GOD)줌마렐라’라는 주제로 꾸며지는 가운데 슈, 현영, 장영란 등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슈는 결합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며 본격 시동을 걸어 관심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 MC 양세형이 “평소 육아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느냐”고 묻자 슈는 “스트레스는 항상 음악으로 풀었던 거 같다. 혼자서도 클럽에 잘 가는 편이고 노래방 가는 것도 무척 좋아한다”고 답한다.
이어 “부르고 싶은 노래가 많아 선곡에 애를 먹곤 하는데, 옆방에서 부르는 노래를 따라서 부르기도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슈는 쌍둥이 엄마인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 몸매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SES 히트곡 ‘I’m your girl’ ‘Dreams come true’ 등의 안무를 스튜디오에서 완벽 소화하기도 한다.
한편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 등이 MC를 맡았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