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쇼핑왕 루이’ 남지현의 3단 변신이 공개됐다.
남지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12일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고복실 역으로 활약 중인 남지현 사진을 공개했다.
‘쇼핑왕 루이’는 입 소문 만으로도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딱 맞는 캐릭터 맞춤옷을 입은 듯한 남지현은 강원도 사투리 연기는 물론 루이 역을 맡은 서인국과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이끌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예쁨’을 장착한 남지현의 변화된 모습이 인상적이다. 강원도 산골 오지에서 지내다 할머니의 죽음과 함께 가출한 남동생을 찾기 위해 서울로 상경한 고복실은 기억을 잃은 루이까지 보살피며 험난한 서울 생활을 이어 가고 있다.
초반 머리를 질끈 묶은 채 꼬불꼬불한 앞머리가 인상적이었던 고복실은 아랫집 조인성(오대환)의 권유로 루이와 함께 이름 맞춤형 미용실에 들렀다. 고복실은 이름만큼이나 복실복실한 귀여운 강아지를 연상케 하는 펌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방송 이후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후 차분한 생머리로 변신한 남지현의 모습은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 앞으로 서인국과 선보일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쇼핑왕 루이’를 통해 싱크로율 100%의 고복실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남지현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매니지먼트 숲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