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의 호흡은?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김은정 극본, 김정민 연출) 측은 18일 네 명의 주인공이 담긴 4인 포스터 2종을 공개,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꽃처럼 활짝 핀 수애는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사이에서 해사하게 웃고 있다. 특히 세 사람 중 누구와 붙여놔도 폭발하는 케미로 ‘케미여신’의 위엄을 뽐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김영광은 소년미를 폭발시킨 건치미소로 여심을 자극한다. 김영광은 수애와 머리를 살포시 맞대고 꿀 떨어지는 케미를 뿜어내 극중 발산할 ‘신 부녀 케미’를 기대케 한다.
이수혁은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강렬한 체크무늬 슈트로 캐릭터를 분명히 드러냈다. 장난기 있는 표정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넘나들어 ‘우사남’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상큼발랄한 미소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끄는 조보아 또한 기대를 더한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린다.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로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콘텐츠케이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