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B1A4 산들이 ‘사생활’ 공개를 결심했다.
산들이 19일 밤 10시부터 생방송되는 해요TV의 ‘산들의 사생활’을 통해 2주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 것.
지난 6월 B1A4 멤버들과 함께 ‘B1A4의 사생활’을 방송한 바 있는 산들은 4개월 만에 단독으로 생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최근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표하고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산들을 위한 ‘본격 힐링 라이브’ 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산들은 생방송 중 제작진이 준비한 보양식으로 체력을 보충하고 전문 마사지사에게 스포츠 마사지를 받는 등 그간 바쁜 스케줄로 피로가 쌓여있을 산들만을 위한 맞춤형 피로 회복 방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팬들이 산들에게 보내온 응원 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 앞서 산들은 “ ‘해요TV’를 통해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건강한 모습 보여 드리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산들의 사생활’ 첫 방송은 오는 19일 밤 10시부터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채팅을 통해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는 한류 플랫폼 플랫폼 ‘라이칸싱’과 ‘ME(엠이)’를 통해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i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