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연출 부성철, 극본 문영남) 김소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현장 미공개 컷을 이용해 만든 ‘갑순이의 하루’가 네티즌 사이에서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이는 ‘갑순이가 자신의 24시를 공개한다’라는 주제 아래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 공개된 것으로, 마치 갑순(김소은)의 하루를 옆에서 엿보는 듯한 느낌을 줘 공감을 불러모은다.
먼저 아침에 일어나 피곤한 듯 멍한 표정을 짓던 갑순이는 카페 알바생으로 변신, 청소에 열을 올리며 하루를 시작한다. 집에 돌아와 간단한 요리를 한 뒤 행복한 미소로 식사를 즐기는가 하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설거지를 보고 고민에 빠지지만 이내 설거지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생활력 강한 인물임을 입증하기도. 이어 고시생답게 공부에 집중하는 듯했으나, 하수(한도운)의 연락을 받고 바로 데이트에 나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매 컷마다 김소은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요리 할 때에는 새색시 같은 단아한 매력을, 라면을 먹을 때에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친근한 매력을, 클럽에서 춤을 출 때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섹시함까지 드러내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이처럼 김소은이 다양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한편, 이번주 방송될 17회에서는 그동안 갑돌(송재림)에게 모진 말을 내뱉으며 마음을 정리했던 갑순이 그와 애틋한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예고돼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윌엔터테인먼트, 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