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6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정은영 극본, 박준화 연출)가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의 3인 3색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영준 역의 박서준은 소파에 누워 시크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무언가 깊은 고민에 빠진 듯 손으로 머리를 짚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비서계의 레전드 김미소를 연기할 박민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흐트러짐 없는 깔끔한 오피스룩으로 유능함을 짐작게 한다. 까칠한 상사 이영준을 9년간 보좌할 정도로 두터운 신뢰를 얻어 프로페셔널한 김비서 김미소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영준의 형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으로 분할 이태환은 자유로움 그 자체. 롱 트렌치코트를 걸친 그의 주변에 여행 가방이 즐비해 있고 한 손에는 책이 들고 있는 그의 모습이 자유 영혼의 소유자임을 짐작게 한다.
박서준 박민영이 함께한 커플 포스터에는 사직서를 두고 밀당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의 퇴사밀당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6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N
댓글0